웹하드 규제 나는 우회한다.

웹하드 규제 나는 우회한다.


안녕하세요 2019년 5월 25일부터 웹하드 규제 단속을 실시 합니다. 다들 아시다싶이 요즘 av등등 몰래 찍은 사진들이 웹하드상 막 떠다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이러한것들을 규제하기 위해 이번달 25일부터 단속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웹하드 규제 분위기


웹하드상 사람들의 분위기는 그래서 이젠 그러한 동영상도 볼수 없느냐에 대한 이야기와, 이거 나라가 완전히 사회주의로 물들어간다 이런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조건다 규제가 되는게 아니라, 불법영상물 즉 대량으로 유통시키거나, 사적인 이익을 내기위해 올리는 사람들이 규제대상인데요. 과연 얼마나 잘 이루어 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또한 많은 사용자들이 규제해라 그러면 나는 우회한다. 우회 하는 방법이 현재 꼬리를 물고 물고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결국 이규제또한 효력이 있을지는 의문이 드네요. 또한 우회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어떤분은 국산이 아닌이산 av는 걱정이 없다 검찰까지 넘어가지 않는다란 이상한 이야기를 하는데, 그건 아무도 모르는일이니 일단 규제가 시작되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지켜야 하지 않을가 합니다. 분위기를 보고 움직이는것이 만일을 대비해서 좋겠죠.





웹하드 규제 기사


주요내용


웹하드 주요 가담자 원칙적 구속수사

모니터링 대상 매체를 PC에서 모바일까지 확대

단속대상 확대(불법 촬영물, 불법 음란물, 영상물등급위원회 등급심사를 받지않은 불법비디오)


2019년 5월 25일 개정될(전기통신 사업법)에 따라 피해자 등으로부터 삭제 또는 차단요청을 받은 웹하드 사업자는 즉시 삭제 또는 차단 조치를 해야한다.


사업자는 명백한 불법행위임에도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방조 혐의가 적용, 위반 건별로 최대 2천만원 과태료를 부과한다.




이런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향후 어떻게 진행될지 강력하게 진행할지는 일단 시행되고 상황을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러한 내용이 향후 인터넷상으로 조금의 불법이나 불리한 내용이 있다면 모두다 규제 하거나 차단 하는것은 아닌지 민주주의를 회손하는것은 아닌지에 대한 걱정도 많다고 하니 일단 지켜보는 수 뿐이 없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웹하드 규제 나는 우회한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