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주사 가격 치료 비용 효과 총정리

프롤로주사 가격 치료 비용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롤로주사 효과 및 주사가격 치료 비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프롤로주사는 만성통증이 일어난 인대 등의 부위에 소량의 자극성물질을 주입하여 염증반응을 통한 새로운 세포재생을 유도하는 주사입니다.

 

 

프롤로란?

 

본 적으로 직접 영향을 주어 통증 완화이며, 프롤로 테라피는 신체가 스스로 회복 할 수있는 능력을 자극하여 장기적이고 종종 영구적 인 통증 완화를 촉진합니다.

 

프롤로는 통증을 유발하는 기본 상태에 직접 영향을 주어 통증을 완화시키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일시적인 혜택만을 제공 할 수있는 많은 치료법과 달리,이 안전하고 입증 된 치료법은 지속적인 구호를 제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프롤로 테라피 치료를받은 환자의 + 80 %가 좋은 결과를보고합니다.

 

패싯 증후군 (등 및 목 관절염), 휩 래시, 관절 염좌, 퇴행성 디스크 질환, 골관절염, 테니스 팔꿈치, 염좌, 만성 건염 등과 같은 전립선 요법에 많은 반응이 나타납니다.

 

 

 

 

 

프롤로의 효과

 

프롤로 테라피는 신체가 스스로 회복 할 수있는 능력을 자극하여 장기적이고 종종 영구적 인 통증 완화를 촉진합니다. 

 

  • 집중 포도당과 국소 마취제 (스테로이드는 사용되지 않음)가 영향을받는 인대, 힘줄 또는 관절 캡슐에 주입됩니다.

 

  • 이 용액은 영양소가 아닌 조직을 회복시키는 신체의 자연적인 능력을 자극하여 새로운 인대 또는 힘줄 섬유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 다중 치료는 영향을받는 부위를 회복시키고 강화하기 위해 추가 조직 성장을 장려합니다 치유가 완료 될 때까지 2-6 주마다 예정된 프로로 테라피 트리트먼트로 개별 계획이 수립되며 통증없이 정상적인 활동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주사투입시간 

 

총 예약 시간은 준비, 치료 및 회복 시간을 포함하여 약 30 분이 소요됩니다. 의료 사무실에서 수행되는 프롤로 테라피는 수술의 위험없이, 전신 마취 또는 입원없이, 회복 기간 연장없이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술 직후 직장이나 일상적인 활동으로 돌아갑니다.

 

 

 

 일반적인 결과

 

처음에는 약하지만 일시적인 붓기와 강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환자는 첫 번째 세션이 완료된 후 눈에 띄게 개선되는 반면, 다른 환자는 각 방문마다 개선이 향상되는 것을 알게됩니다. 연구 조사에 따르면 프롤로 테라피 치료를받은 사람들의 80 % 이상이 좋은 결과를보고합니다. 

 

그들 중 다수는 영구적으로 치료됩니다. 잠을 자고 영화를 보며 산책을하는 등 단순한 즐거움을 누릴뿐만 아니라 축구, 산악 자전거, 조깅, 스키, 승마 등의 신체 활동으로 돌아갑니다.

 

즉 프롤로주사는 만성통증이 일어난 인대 등의 부위에 소량의 자극성물질을 주입하여 염증반응을 통한 새로운 세포재생을 유도하는 주사입니다.

 

 

프롤로주사 가격

 

프롤로 주사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며, 어떤 부위에 사용하는지에 따라 비용이 달라 집니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부위와 보편적인 가격은 저렴한곳은 5만원 비싼곳은 1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며, 일반적으로 7만원정도 하는곳이 가장 많았습니다.

 

 

이상으로 프롤로주사 가격 치료 비용 효과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행복하세요.

 

 

▣ 관련글

 

자갈턱 보톡스 부작용 중독

아름다움을 위해서 많은 여성분들이 보톡스 맞습니다. 그과정에서 효과를 얻는 사람과 부작용을 얻는 사람으로 나누어 집니다. 오늘은 자갈턱 보톡스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 그리고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