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추석 명절 인사말

2023 추석 명절 인사말

추석 인사말
추석 인사말

 

어느덧 2023년 개묘년 검은토끼해도 3달 정도 남았습니다. 코로나 이후 추석과 같은 명절이 예전같지 않은 느낌이 들고 급속도로 가족이라는것의 소중함이 작아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러한 가족관계가 소홀해지면서 추석과 같은 명절도 기존에 느꼈던 고향에 간다는 느낌이 이전만 못합니다. 그래도 하얀맘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모든 분들은 2023년 추석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3달 정도 남았지만 개묘년 이루고자 하시던 목표 포기하지 말고 이루시길 바래 봅니다.

 

최근 블로그 또한 AI위주로 흘러가고, 글보다는 영상위주로 세상이 바뀌다 보니 점차적으로 유입이 예전보다 못해지는것을 느낌니다. 그럼에도 이왕 시작한 블로그 끝까지 쓰고 싶을때 까지 쓰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2023년은 세계경제도 어렵고, 우리나라는 더 어려운데 어렵다고 너무 자신을 자책하지 말고, 어려운시기 이렇게 현상 유지하고 잘있는것 만으로도 잘하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칭찬 한마디 건내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2023년 추석 행복하게 잘보내시라고 하얀맘이 인사말 남겨 봅니다. 추석 잘보내세요.

 

 

 

제사음식 상차림 비용 총정리

명절에만 제사를 지내는 것이 아니죠, 부모님 제사를 직접 지내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아예 주문해서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지만, 저와 같이 직접 장을 보고 제사를 지내

nscer.com

 

 

추석 음식만들기 제사 튀김종류

코로나로 인하여 이번 명절 추석에는 간소하게 어디 가지도 않고 집에서 가족끼리 제사를 지내게 되었네요. 여러분은 추석 음식 제사 음식 뭐뭐 만드시나요 방금 아침에 후딱 만든 제사 튀김 종

nscer.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