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티스토리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설정 팁

구글 모바일 티스토리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설정 팁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에서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있습니다. 이 광고에 내가 원하는 포스팅으로 넣을 수 있을까 없을까요. 네 있습니다. 바로 티스토리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에 내가 원하는 포트팅 번호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단 1개만 언제든 어디서든 그것 중 한 개는 뜨게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일치하는 광고 내가 원하는 것

 

이건 제가 자주 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그리고 바꾼 후 바로 실행되지도 않고, 좀 있어야 되더라고요. 과연 어떤 방법인데 하얀 맘이 요로콤 소심하게 이야기할까요. 흔한 이야기가 아니기며 별것 아니지만 초보 수준의 내용 또한 아닙니다.

 

 

보통 일치하는 콘텐츠 이야기하면 설정하는 방법만 나와 있지 이것을 활용하는 방법은 별로 없거나, 노출이 잘 안되죠 그래서 하나 풀어봅니다. 별거는 아닌데, 한 번씩 어느 기간에 일치하는 광고와 같은 곳에 내가 쓴 포스팅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 말이 너무 어렵나요.

 

즉 일치하는 콘텐츠에 내가 원하는 포스팅을 선택하여 딱 1개만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가 보통 광고 및 내 글이 8개가 나오죠 이중 1개만 내가 원하는 포스팅으로 나오게 할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애드센스

 

자 애드센스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 일치하는 콘텐츠를 선택하여 누르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자 저의 부계정에 보면 2개의 티스토리가 일치하는 콘텐츠 설정을 할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두 개지만 한 개라고 보셔도 무방한 것이, 2차 도메인과 티스토리 주소이기 때문입니다. 저 사진에서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면 > 요 표시 있죠 그러면 아래와 같은 내용들이 나옵니다.

 

 

 

 

▣ 기간 척도

 

애드센스 기간척도

기간 척도는 간단합니다. 요것으로 일치하는 콘텐츠에 나오는 나의 포스팅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항상과 최근순으로, 항상은 해당 포스팅과 어울리고 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들이 나오게 합니다.

 

 

최근순은 최근에 작성된 블로그 내용으로 일치하는 콘텐츠에 나오기 때문에, 우리 같이 블로그로 돈을 버는 사람들에겐 별로지만, 특정 글을 홍보하는 기간이 정해진 병원, 제품을 파는 사람들에겐 최근순이 좋을 수 있습니다.

 

 

 

▣ 선호하는 콘텐츠 <핵심>

 

선호하는 콘텐츠

자 보이시죠 선호하는 콘텐츠 요것이 제가 설명하고자 하는 내용입니다. 당신이 추가하고 싶은 포스팅 숫자를 얼마든지 넣을 수 있습니다. "설명처럼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하면 항상 목록에서 최소 1개의 게시물이 추천됩니다."

 

 

그럼 2개도 들어갈 수 있다는 것 같은데 제가 실험해보니 보통 1개만 들어가더라고요. 즉 한 개만 URL을 넣으면 그 포스팅 내용만 일치하는 콘텐츠에 나오겠죠. 나오는 데는 시간이 조금 걸리니 바로 확인해봐도 안 나와요.

 

 

 

▣ 설정하는 방법

 

페이지 추가

 

URL추가를 누르고 URL에 당신이 일치하는 콘텐츠에 넣고 싶은 페이지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보통 단가가 좋은 페이지 또는 수익이 좋은 페이지를 몇 개 넣거나, 홍보하기 위한 페이지를 넣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아시듯 URL 추가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렇게 내가 넣고자 하는 페이지를 몇 개 넣어두시면 나의 일치하는 콘텐츠에 내가 넣어둔 글들이 랜덤으로 1개 이상 나오게 됩니다. 

 

 

아래 보이시죠. 바로 일치하는 광고입니다. 저기 8개의 광고 중 내가 선택한 페이지 중 1개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해하셨죠. 잘 사용하면 수익이 됩니다. 하지만 잘못 사용하면 별반 효과가 없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요즘 뻔한 정보만 나도는 것 같아서, 나름 흔치 않은 정보라고 생각하는데, 아니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옳겠네요. 남이 하는 것만 따라 하다보니 이런것이 있는지 조차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왜냐 남들이 하는것만 하니깐 말이죠.

 

 

그런데 돈을 벌려면 남들이 하는 것은 당연히 하는 거고, 내가 경험해보고 뭐가 더 있는지 찾아서 해봐야 합니다. 그것의 차이가 수익의 차이이고, 한 끗의 차이라는 것을 이야기드리고 싶네요. 어찌 좀 도움이 되셨나요. 일치하는 콘텐츠 제대로 활용하고자 한다면 못할 것도 없습니다.

 

 

 

 

이상으로 하얀 맘의 마음이 이웃들에게 전달이 되기를 바라면서 구글 모바일 티스토리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설정 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제목이 왜 이렇게 기냐고요 돈 안 되는 글이니 간 단가라도 좋으라고 CPC 단가가 준수한 키워드로 적다 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다음에 또 만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