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워번2, 워번3 스피커 블루투스 차이 후기

마샬 워번2, 워번3 스피커 블루투스 차이 후기


우연히 알게 된 마샬 스피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꼭 한번 구매를 해야겠다 생각하다 백화점에서 보게 된 마샬 워번2, 워번3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에 대한 구매 후기 및 두 제품의 차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솔직히 사운드라면 마샬 제품을 선택하면 안 되고 디자인과 어느 정도 음질을 원할 때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합니다.

 

마샬 워번2
마샬 워번

마샬 워번2, 워번3 차이

 

 

마샬 스피커는 집안 꾸미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진정 인기 있는 제품군중 하나이며, 특히 중간 정도의 크기인 스텐모어 제품과 액톤 사이즈의 스피커가 인기가 높다.

 

그럼에도 큼직한 스피커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마샬 워번을 선택하고, 의외로 매장에서는 커 보이지만 집에 가져다 놓으면 너무 크다는 생각보다 집안과 정말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러한 집안 꾸미기에 빠질 수 없는 마샬 스피커 제품 중 워번2와 워번3의 차이점에 대하여 간력하게 소개합니다.

 

구 분 마샬 워번2 마샬 워번3
마샬 가격  정가 880,000원  정가 1,045,000원
출시 년도  2018년  2023년
블루투스 버전  버전 5.0  버전 5.2
출력 (W)  130W  150W
이외 차이점 RCA, AUX, 전면 1962 황금띠 유지  HDMI 추가 , 전면 1962 황금띠 사라짐

 

요즘 돈가치가 없는지 얼마 전만 해도 마샬 워번3 금액이 95만원 정도였는데 계속 정가 가격이 올라가는것 같네요. 가격적인 면에서 가성비는 마샬 워번3 보다는 워번2가 더좋아 보입니다.

 

최근 인터넷을 보면 마샬 워번2 가격이 저렴하게 50-60만원대에 새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게 보이네요. 다만 마샬 제품은 가품들이 정말 많아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구매하거나 공식 업체에서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하려고 인터넷을 보니 가격대가 너무 많이 차이나는 곳들도 많아 그냥 백화점에 가서 정품을 구매하고자 갔습니다. 그런데 제네바 스피커가 따악 있기에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솔직히 가격대가 너무 높고 디자인이 감성은 아닌 예전에 비싼 전축을 구입해서 양쪽에 박아놓던 스피커와 유사한 느낌이 들어 패스 제네바 제품은 넘겼습니다.

 

마샬 제품
마샬 제품
제네바 제품
제네바 제품
마샬 워린2
마샬 워린2
마샬 윗모습
마샬 윗 모습

 

마샬 워린2 제품
마샬 워린2 제품

마샬 워린2, 3 가성비 제품

 

 

요즘 스피커 회사가 장사가 안 되나 할인 행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제네바 제품도 10%+10% 이렇게 20% 잘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20% 정도는 할인을 하는데가 많네요.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도 20%정도 할인 행사를 하던데 새로 나온 마샬 워린3은 그래도 가격대가 높았기에 고민을 했는데 어라 같은 워린 제품인데 솔직히 마샬 워린3보다 워린 2가 제눈에 확 들어 왔습니다.

 

이유인즉 아래 사진처럼 1962년 전면 금색 판박이가 마샬 워린3에는 그냥 금색 줄로 끝나버렸네요. 저게 있고 없고 감성의 느낌이 다른데 그때부터 엄청 고민을 하게 되고 디자인은 워린2가 더 좋은데 그래도 새로나온 워린3을 사야되지 않을까 고민하다가 떡하니 붙어 있는 진열상품 50% 마샬 워린2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마샬 스피커 워린2가 88만원인데 50% 할인을 해서 44만원에 오늘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사이 전시 되어 있던 3개 중 1개가 어떤 아주머니 손으로 들어가고, 다른 분이 제가 잡고 있던 그 할인 제품에 대해 묻고 있길래 에라 모르겠다 이걸로 주세요를 해버렸습니다.

 

솔직히 충동구매는 아니었지만, 워린3을 구입할가 워린2를 구입할까 디자인 때문에, 생각보다 워린3 디자인보다 2의 디자인이 더 보기 좋았기 때문인데 20%가 아닌 50% 전시상품으로 인해 바로 마샬 워린2를 업어 왔습니다.

 

이처럼 마샬 스피커 제품군들이 할인 및 전시상품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직구하면 가품이 많아서 고민하시던 분들 백화점이나 정식 매장에 한 번씩 가보세요, 요즘 할인 행사를 많이 하고 있네요.

 

 

마샬
엠프 느낌

마샬 워린2 사용 후기

 

말 그대로 스피커입니다, 이만한 크기의 스피커가 너무 커서 디자인 적으로 별로일 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 집에 가져다 놓으면 매장에서는 커 보였지만 집에 배치하면 깔끔하고 갬성이 있습니다.

 

 

너무 커서 별로다 이런 느낌보다 오히려 커서 더 고풍스럽고 디자인 적으로 자리를 확 차지한다 이런 느낌이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지금 생각해 보면 귀엽다고 액톤이나 스탠모어 구입했으면 아쉬울 뻔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 마샬 워린2 사운드

마샬 워린2 사운드

 

마샬 워린2, 워린3의 차이가 130W 150W인데 아파트에서 둘 다 그만큼 사용할 이유는 없고 적당히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제가 막귀라서 비싼 스피커로 들어도 조금 더 좋다 이 정도뿐이 못 느끼는지라 사운드 평가는 그냥 들어줄만하다 이 정도입니다.

 

지금 제가 사용하는 공간은 TV도 아니고 그냥 컴퓨터와 연결해서 유튜브용으로 듣고 있습니다. 저는 디자인적인 면이 좋아서 마샬 제품을 구입했기에 사운드는 컴퓨터 오디오로 사용하기에는 아깝긴 하나 방에 놔두니깐 갬성이 돋네요.

 

받침대를 구입하면 거실에 놔두고 노래를 좀 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 이쁜 무언가를 나 두고 싶은데 커피 한잔 마시면서 클래식한 음악을 그래도 어느 정도 사운드로 듣고 싶을 때 감성이 돋는 마샬 스피커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마샬 워린2, 워린3 스피커 블루투스 차이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마샬 스피커 블루투스 연결 방법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컴퓨터 휴대폰 방법

디자인이 너무 예쁜 마샬 스피커를 구입후 간단하게 블루투스 연결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설명서도 볼필요 없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컴퓨터또는 휴대폰 방법을 간단하게 공유 합니다.

bluesmj.tistory.com

오디오 출력장치가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오디오 출력장치가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정말 황당할것이다. 처음에는 누가 내 노트북 오디오 출력장치를 지운줄 알았다. 그리고 인터넷에 나와 있는것처럼, 오디오 출력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면, 해당 노트북 서비

nscer.com

싱크대 백조 사각싱크볼 교체 비용

 

싱크대 백조 사각싱크볼 교체 비용

싱크대가 마음에 들어야 무언가를 만들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아래 글은 싱크대 교체 비용 및 백조 사각싱크볼 교체 비용과 싱크대 관련 교체시 들어가는 비용들을 얼추 얼만정도면 가능한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