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담보대출 금리 비교 이율 알아보기

주택 담보대출 금리 비교 이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 담보대출 금리 비교를 손쉽게 할수있는 사이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은행에 전화 걸어서 알아볼려고 해도 그렇고, 보험사에 일일이 다 전화하기도 그렇고 간편하고 정확한 금리 비교를 할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뱅크아이)





금리비교 


이번에 소개하는 담보대출 금리 사이트는 뱅크아이라는 전국 은행별 담보대출 금리비교 공식사이트를 알리고져 합니다. 저도 대출을 받을려고 이리저리 알아봤는데, 비교하기가 힘들고 특히 자칭 전문가라고 하는 분들이 더 좋은 조건으로 빌릴수 있는곳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이득을위해 다른걸 추천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내가 빌리는 내돈 나부터 철저히 어느정도 알아봐야 그런 사람들에게 휘둘리지 않고 더좋은조건의 대출을 받을수 있다고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한두푼의 돈이 아니라면, 자신이 빌려야하는돈 스스로 어느정도 기본 지식은 알고 가야 도움이 된다 생각하기에 뱅크아이 추천드려요.






위내용을 보시면 알겠집만, 일반적인 금리비교 사이트가 아닙니다. 전 금융권 은행뿐만 아니라 보험사, 농협,수협,신협,저축은행,캐피탈 까지 포함된 포괄적인 금리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그러니 제가 추천하는것이구요.



뱅크아이 사용법





특히 아파트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뱅크아이는 더욱더 좋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의 시세를 어느정도 정확하게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그정보를 가지고 얼마까지 빌려주고 금리는 얼마다고 가르쳐 주기 때문입니다.



위에 보이시듯 상품 조회하기 옆을 보면 자신이 살고있는 광역시 / 구 / 동 / 아파트명 / 면적을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한번보시죠 아무거나 찍어서 해봤습니다.





오려넣기를 해서 사진자료가 중복되어 있네요 걸려서 봐주세요.




위와같이 LTV대비 대출비율에 따른 금액을 은행,보험사,캐피탈 등등 변동/고정금리로 알수가 있습니다. 정말 이정도만 알고가도 뒤통수는 안맞는다 봅니다.





보통 주택을 사기위해 대출을 하시는분들은 자신이 모은 평생의 자산일수도 있습니다. 그런 자산을 전문가랍시고 다 믿고 맏길수 없겠죠. 별거 아닐수도있지만, 이러한 별거 아닌 확인이 향후 한달 5-10만원의 이자 차이가 될수 있으며 1년에 120만원 10년에 1200만원의 이자차이가 날수 있다는것을 명심하시고 꼭한번 거사를 치루기 전에 확인 하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주택 담보대출 금리 비교 이율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