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추천 소음 가성비 너다

에어프라이어 추천 소음 가성비 너다


안녕하세요. 남자가 에어프라이어 추천 하는게좀 긴가 민가 하겠지만 만두, 김말이, 돈까스, 계란등 해먹는걸 좋아하며, 제가 물건 사는데 많이 꼼꼼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솔직히 생각이 없다가, 명절지나고 기름기에 음식을 막 해먹다보니, 기름기 없이 바삭하게 먹을수 없을까 고민하던 와이프에게 명을 받아 검색은 시작되었습니다.(키첸)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E마트 줄을서게한 에어프라이어 그래 그거사야지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7만원대네 하며 요것을 사야지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궁금증 좀더 나은 제품은 없을까 그리고 사고및 부작용은 없었을까? 제블로그가 건강 블로그 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늘 부정적인걸 찾곤 합니다.



그러다가 몇년전 모마트 에서 불티나게 팔리던 에어프라이어 폭발사건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아시다싶이 블로그 이런데서 추천하는거 믿을수가 없죠. 물건 받아서 글써주고, 또는 돈받고 글써주는 그런 내용들이 너무나도 판을치기에 믿을수가 없는게 현실입니다.


그렇게 시간만 허비하다가 우연찮게 알게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키첸 제가 이것을 선택하게된 이유 간단합니다.


  • 모마트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안전하다

  • 에어프라이어를 만드는 전문회사이다

  • 평이좋다

  • 소음이 작다고한다(써보니 소음이 아니라 고요하다)

  • 음식을 하는 유튜버 분들이 많이 사용한다.(전문가들이 선택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안전하고 소음적고, 전문 음식을 하시는분들이 사용한다는것에 합격, 그래서 그즉시 에어프라이어 키첸을 주문하게 되었다. 인기가 좋다보니 1주일 이상 소요된것 같다.



박스에 적혀있는 내용이 재밌네요 설렘주의 솔직히 설례지는 않았습니다. ^^ 아래 에어프라이어 키첸의 실물 사진입니다.









사이즈도 대용량 답게 크고 올블랙으로 고급스럽습니다. 아시다싶이 에어프라이어는 대용량으로 사셔야지 후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그건 잘모르겠는데, 통닭이라도 돌릴려면 커야하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에어프라이어 키첸 사용기


그래서 한번 직접 해봤습니다. 냉동실 안에 있는 냉동식품들을 마구 때려 넣어봤습니다. 만두, 김말이, 아이들 먹는거, 해물동그랑땡 등등 말이 필요없이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사진 스크롤압박.





설명서 귀찮아서 대충보고 한번 시작할때 10분이더군요 그래서 바로 시작 눌러봤습니다. 기본 180도로 익히더군요. 10분후 아래 사진입니다.


10분돌리고 열어보니 안에 있는것은 조금 덜 익은거 같아 뒤집고 다시 10분을 돌렸더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솔직하게 이야기 드릴게요. 대만족 사진을 잘찍지 못하지만 노릇노릇하게 잘익었습니다. 바삭 바삭하니 식감도 좋았구요.




에어프라이어 소리(조용합니다.)



에어프라이어기들의 문제점은 소음 심하다고 했는데 왠걸 하나도 안시끄러웠습니다. 전자렌지 소리보다 작았으니간요. 들어보세요. 조용합니다.



음식맛은 어떤가


갑자기 막 먹다가 음식맛이 어떤지 같이 올려드려야 겠다 싶어 중간에 사진을 찍다보니 밥에 이물질이 많이 묻어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은 건강도 있지만, 후라이펜으로 티길때 주변으로 티는 기름 그것청소 안하는 것만으로도 대만족입니다.



아래사진은 음식을 끄집어 낸후의 에어프라이어 내부입니다. 딱아줄 필요도 없을정도로 깨끗합니다. 음식아래에 기름종이라고 하나요 그거 깔아주고 하니 완전 좋음.


□ 사용후 모습






□ 음식맛










깨끗하게 찍고 싶었지만 이미 쌀밥에 붉은것들이 너무나도 많이 묻어 있어 지져분하지만 내용물을 봐주세요 맛도 괜찮았고, 바삭하고, 잘익었습니다.  솔직히 후라이펜에다가 기름넣고 튀기는것보다 맛도 좋았고, 담백했습니다. 진짜루 ~



제품을 사면 주는것들


계속 주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래 종이호일과 전자 저울을 받았습니다. 호일은 잘쓰겠지만 전자저울은 이미 2개나 더 있네요. 요즘 뭐만사면 전자저울을 줘서 ~ 나는 전자저울보다 5%할인 쿠폰같은게 더좋은데 말이죠.







어떤가요 만약 에어프라이어 사기위해 제글을 보셨다면, 에어프라이어 키첸을 추천드립니다. 누님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 보다(마트꺼) 소음과 성능이 월등히 더 나아 보였습니다. 이상으로 에어프라이어 추천  소음 가성비 너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