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자전거 자이언트 XTC JR 24 추천

초등학생 자전거 자이언트 XTC JR 24 추천


아이가 아예 초등학생 고학년 이거나 중학생 이상이라면 자전거를 고를 때 별로 고민도 되지 않습니다. 어중간하게 초등학교 2학년 3학년이다 보니 초등학생 자전거 사이즈를 22로 사줘야 할지 24로 사줘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런 고민은 자이언트 XTC JR 24를 알게 되고 해결되었습니다.

 

 

초등학생 자전거 추천

 

아이의 키가 어중간 하다보니 자전거 사이즈가 고민이 됩니다. 20 사이즈를 사주기에는 조금 작아 보이고 조금 더 크면 더 이상 못 탈것 같고, 24 사이즈를 사주려고 하니 자전거가 너무 커 보여서 위험해 보이고 정말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자이언트 자전거  XTC JR 24를 매장에서 보고 다른 국내 24 사이즈 자전거와 다르게 그것보다 조금 작은 느낌으로 23 사이즈 정도 되어 보이며, 22보다는 크고 24 사이즈보다는 조금 작아서 불안한 마음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국내 제품이 아니라 해외 제품이라서 사이즈가 국내는 20, 22, 24로 나오는데 자이언트 자전거는 20, 24로 바로 넘어가기 때문에 국내 자전거보다 조금 작게 나오나 봅니다. 또한 자이언트 자전거 브랜드 자체가 글로벌 NO1위 자전거라 품질 또한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이언트 XTC JR 20 사진 제가산 자전거 용품샵입니다.

자이언트 XTC JR 24  자전거 추천

 

자이언트 XTC JR 초등학생 자전거는 실제로 국내 자전거보다 보기에도 탄탄해 보이며, 안정성도 뛰어납니다. 위에 말했듯이 아이의 키가 어중간하고, 22 사이즈를 사주기엔 얼마 못 탈 것 같은 그런 아이를 두신 부모님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아래 자전거 사진을 참고하세요.

 

 

▣ 자이언트 주니어 24 자전거

 

 

색상은 연식에 따라 여러 가지 색상이 있더라고요. 저희 아들은 남자라고 검은색을 너무 좋아합니다. 다행히도 검은색이 있어서 샵에서 바로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자전거 수급이 예전처럼 원활하지 않나 봅니다. 제품이 별로 없어서 원하는 색상을 찾기는 쉽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자이언트 XTC JR 24 가격도 괜찮습니다.

 

 

국내 브랜드 초등학교 자전거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자이언트 자전거나 트렉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뭐랄까 좀 더 자전거가 고급스럽고 예쁘다고 해야 하나요. 물론 가격은 트랙이 조금 더 비쌉니다. 자이언트 20 사이즈 사진 모습입니다.

 

 

▣ 자이언트 20 사이즈 자전거

 

 

 

 

▣ 자이언트 24 사이즈 자전거

 

 

 

 

▣ 트랙 프리 칼리버 24

 

 

 

▣ 추천 자전거 가격

 

  • 자이언트 주니어 20 가격 22만 원 정도

  • 자이언트 주니어 24 가격 26만 원 정도

  • 트럭 프리칼리버24 가격 36만원 정도

 

 

자전거 정말 이쁘죠 개인적으로 트렉 제품을 사주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구하기가 힘들더군요. 전국에 있긴 한데 택배로 받기도 힘들고, 제가 사는 곳에 다행히 자이언트 24 제품이 한대가 있어서 바로 차 가지고 가서 받아 왔습니다. 두제품다 가격이 중요한 게 아닙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인근에 해당 제품들이 있으면 바로 업어오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이상으로 초등학생 자전거 자이언트 XTC JR 24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