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썬팅 루마 버텍스 900 레이노 S9 추천

차량 썬팅 루마 버텍스 900 레이노 S9 추천


오래간만에 새 차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차를 구매하면 신차 패키지를 많이 하는데요.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니깐 내가 하고싶은것을 영맨이 대신 해준다면 더욱더 좋은 가격으로 해줄수 있습니다. 영맨이 추천하는 레이노S9 와 동호회 및 여기저기 찾아보고 내마음에 드는 루마 버텍스 900에 대한 선택을 이야기 해드릴게요.

 

 

K8-앞모습
K8

차량 썬팅 선택

 

어떤 영맨을 만나냐에 따라 새차를 사고 기분이 좋을수도 있고, 기분이 나쁠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이야기를 하길, 지점보다는 대리점에서 차를 구매 하라고 합니다. 그것의 이유는 맞습니다. 대리점 영맨분이 더욱더 좋은 조건을 제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제가 10년전에 새차를 살때, 아무것도 모르고 모자동차 지점에서 차를 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와, 그사람 정말 나쁜사람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라고 썬팅은 제일싸구려 썬팅을 해주고, 청소도구 조금주고 그걸로 끝났습니다. 아무것도 모른다고 나머지 자기가 다 먹었습니다.

 

그뒤로 저같은경우 누가 물어보면, 지점에서는 절대 하지말라고 합니다. 이글을 보고 있는 지점 영업사원분들은 화가날수도 있지만, 제가 그렇게 당한걸 어떡합니까?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저의 책임도 크지만, 영맨을 믿었죠. 그때는 순수 했나 봅니다.

 

 

▣ 영맨 추천 레이노 S9

 

 

대리점 영업사원이 추천합니다. 레이노S9가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하네요. 네 찾아보니깐 가성비가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이번 차량을 구매할때 함께하게된 영업사원분은 화끈하네요. 일단 해당썬팅이 가격대비 우수성이 뛰어나고, 그돈을 아껴서 다른데 더 좋은것을 하자고 말합니다.

 

레이노 S9S는 상위권 국산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위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마도 많은 영맨분들도 위 제품을 추천 합니다. 이유는 정확하게 몰겠지만, 몇번이나 내가 하고싶은것을 이야기 했지만, 레이노S9의 장점을 설명하는걸로 봐서, 좋은말로는 좋은제품인가 보다, 나쁜의혹으로는 모종의 관계가 있나?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K8-블루
블루
K8-블랙펄
블랙

 

▣ 내가 하고싶은 루마버텍스 900

 

루마 버텍스 900제품은 자동차 동호회 사람들이 많이 추천 하는 제품이고, 시인성이 매우 좋은 제품이라는 평판이 나있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레이노S9보다 2배이상 더 비싼 제품이라는것, 즉 가격이 단점인 제품입니다.

 

영맨께서 레이노S9를 추천 하셨지만, 제가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이런말이 많습니다. 어떤말이 많냐고요, 저는 이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루마 버텍스 올 900 또는 전면 900, 죄우뒤 700으로 할까 생각중입니다. 이렇게 결정하게된 이유는 아래말 때문입니다.

 

 

"국산제품보다 확실히 미국제품이 시인성이 좋은것 같습니다. 제가 유튜브 및 여러 블로그를 찾아봐서 딱 들어온 말이 저말입니다. 국산제품이 안무리 좋다고 하여도 아직 미국제품 만큼은 아닌것 같습니다."

 

 

 

K8-내부-모습
썬팅

 

좋은 썬팅을 해야하는 이유

 

제가 기존에 모자동차 지점 영맨이 해주신 썬팅으로 썬팅에대한 중요성을 너무나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니깐 뒤쪽 썬팅이 보라색으로 변화면서 울퉁 불퉁 해지고, 옆면 루마썬팅 해달라고 했는데, 루마이긴 합니다, 이름만 루마이고 가장 싼 썬팅입니다.

 

해당 제품은 시간이 흐르니간 껍질이 까집니다. 자동적으로 상처가 나있습니다. 10년이 흘렸냐고요. 아니요. 4년쯤 지나니간 이런 증상이 생겨납니다. 보라빛 색상에서 울퉁 불퉁 해지더니, 썬팅에 상처가 납니다.

 

그걸 보아온 스트레스로 인해서, 내돈주고 저렴한 썬팅을 다시 했습니다. 그때 이전에한 선팅이 얼마나 싸구려 썬팅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다시는 영맨이 알아서 해주는 썬팅은 절대 하지 않을겁니다.

 

그래서 이번는 영맨분이 추천하는 레이노S9 보다는 비싸지만, 동호회 분들이 추천하고, 실제 사용후기가 좋은 루마 버텍스900으로 시공할까 합니다. 새차를 구매하시는 분들 많은 고민을 하시죠. 가장 처음 고민하시는것이 이걸겁니다.

 

  • 비반사
  • 반사

 

저도 잠시 고민을 했는데요. 나이가 좀 젋으시면 반사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저도 반사가 이쁘게 보였거든요. 그런데 제 나이를 생각해보니 반사보다는 비반사 제품으로 마음을 정했습니다. 즉 루마 버텍스900은 비반사 제품이겠죠.

 

개인적으로 차량에서 중요하다 생각하는것이 썬팅입니다. 그래서 이제는 썬팅에 돈을 투자 할겁니다. 예전에는 몰라서 싼걸 했겠지만, 썬팅의 효과가 중요한걸 아는 지금에는 전혀 아깝지가 않습니다. 영맨이 추가 비용을 더 달라고 하면 줄겁니다. 한번 해놓으면 몇년이상 사용하야 되는 중요한 썬팅이기 때문이죠.

 

 

썬팅선택에서, 너무 아끼지마세요. 좋은게 분명 좋은겁니다. 이상으로 차량 썬팅 루마 버텍스 900 레이노 S9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그리고 제가 구입한 K8에 대한 내용을 한번 참고해 보세요.

 

 

 

K8 2.5 가격 색상 옵션 실구매자

K8 가격 색상 옵션 아무것도 모르고 구매까지, 집에 노후된 차량이 한대가 있어서 하이브리드 차를 알아보려고 기아차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K8이라고 써져있는 처음 보는 자동차가 눈앞에 있었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