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의료기 효과 부작용 리얼 후기

세라젬 의료기 효과 부작용 리얼 후기


세라젬 의료기 V6을 구매했다 부작용으로 인해 반품을 했다가 아쉬움으로 다시 V7을 구매해서 1년 가까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라젬 의료기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부작용을 꾸준히 사용하니 요즘 느끼고 있는 효과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고 확실한 건 세라젬 V7을 꾸준히 하니 등 척추라인의 군살이 빠지면서 자세가 좋아지고 있다는 후기를 먼저 이야기해보고 아래에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세라젬 의료기
세라젬 의료기

세라젬 의료기

 

 

세라젬V4가 나왔을 때 너무 비싸고 아직 검증 이런 게 개인적으로 부족한 거 같아 시간이 흐른 후 세라젬 파우제 M1의 디자인이 그 당시 다른 안마기기에 비하여 파격적이라 M1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크기도 타사 안마기기보다 작고 디자인적 요소가 충분히 가만되어 있어 거실에 놔두고 정말 잘 사용했는데, 확실히 안마기기는 시간이 지나면 예전만큼 잘 사용되지 않네요.

 

세라젬 파우제는 의료기기는 아니고 그냥 안마기고 오늘 이야기 하고자 하는 세라젬 V시리즈들이 과연 효과가 있고 부작용이 있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글쓴이가 느껴본 부작용으로 세라젬 V6을 반품하고 V7을 다시 사용한 효과 리얼후기를 남겨 봅니다.

 

 

세라젬 파우제 M1
세라젬 파우제 M1

세라젬 의료기 부작용

 

 

세라젬V7을 구입하기 전 관심이 많았던 V6을 먼저 렌탈로 구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분명 월카페에서 사용할 때는 그렇게 좋았는데, 와이프오 제가 우리 집 V6을 사용하면 속이 울렁거리고 현용 할 수 없는 느낌을 받아 두 사람 모두 사용하기를 꺼려했습니다.

 

집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서로 사용하지 않으니 며칠을 방치하고, 와이프랑 이야기를 하니 저와 비슷한 울렁증이 생긴 것 같아 세라젬 V6을 반품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반품도 빨리 해야지 14일 이내로 반품해야지 아니면 위약금이 엄청나게 늘어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저희는 그 당시 10일 이내에 반품해서 반품비 30만원만 지불한 것 같네요. 혹시 마음에 안 들거나 부작용 느낌이 드시는 분들은 하루라도 미루지 마시고 빠르게 반품하세요.

 

세라젬 위약금 반품 주의사항

 

세라젬 위약금 반품 주의사항

세라젬V6을 구입하고 반품하는데 위약금을 내게 되었고, 현재 세라젬V7을 사용하고 있는 실사용자 입니다. 글쓴이가 세라젬을 반품한 이유와 반납시 알아두어야할 주의사항에 대한 정보를 공유

nscer.com

 

세라젬 의료기 인기 상품
세라젬 의료기 인기 상품

세라젬 의료기 효과

 

 

그렇게 세라젬 V6을 반품하고 아쉬움이 남았고 향후 세라젬 V7이 나오면 다시 한번 구입해 보고자 했습니다. 이유는 세라젬 월카페에 한 번씩 가는데 거기서 느낀 세라젬 V6은 너무나도 좋은데 집으로 온 제품은 왜 그런지 혹시 뽑기 잘못인가 싶어서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렇게 새로운 V7이 나온다기에 사전 신청해서 14일 이내 많이 사용을 해봤는데 V6을 사용할 때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롤링이 V6보다 V7이 부드러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14일쯔음 세라젬 의료기기 V7은 V6과 같은 느낌이 없어 사용해도 되겠다 느끼고 1달쯤 사용할 때 또다시 약간의 울렁증을 느끼게 되었고, 그로인해 몇달 제대로 사용 안하다가 강도를 점점 높여서 그런 것 같다는 결론을 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매일매일 계속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울렁거리던 느낌 오히려 허리가 찌릿하던 느낌등이 사라지고 아래와 같은 효과가 생겼습니다.

 

  • 척추라인 군살 빠짐
  • 척추 골이 깊어짐
  • 등살이 빠짐
  • 자세교정

 

아무리 좋은 의료기라도 사용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인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고, 무언가 맞지 않을 때는 부작용인가 의심을 했지만 실제로 꾸준히 사용하니 세라젬에서 이야기하는 그런 효과도 있지만 제가 느낀 실제 효과는 등과 척추 군살이 빠져 자세가 좋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로 인하여 사람의 체형이 바르게 보이고 한 번씩 느끼던 척추 통증이나 허리통증 같은 것들이 완화되고 옷을 입어도 맵시가 좀 더 나네요. 물론 제가 아니라 와이프 바디라인이 더 바르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즉 자세 교정에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세라젬 V7 리얼 후기
세라젬 V7 리얼 후기

세라젬 의료기 리얼 후기

 

부모 마음 모두 같듯이,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척추라인이 가벼워져 자세가 좋아지는것 같아 아이를 좀 시킬려고 하니,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아이들 자세교정에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 보이는데 누워 있게 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고 중고생 이상은 모르겟지만 초딩들 눕혀두기가 어려워 자녀들 자세교정을 위해 구입하신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이가 좀 클때 생각을 해보시는게 어떤가 조언을 드리고 싶네요.

 

세라젬 V7 가격은 아래와 같으며,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글쓴이 같은경우 아래 포스팅 처럼 엄청 머리를 굴려 제휴카드로 구입을 풀로 땡겨 했는데 카드2개를 세라젬관련으로 할인받기 위해 사용 하다보니 매달 70만원이라는 돈을 더쓰는 느낌을 받습니다.

 

세라젬 V6 할인 V7 가격 렌탈 차이점

 

세라젬 V6 할인 V7 가격 렌탈 차이점

이전에 세라젬 V6을 구입하고 난뒤 하고나면 속이 울렁거리고 부작용과 같은 증상이 있어 구입후 몇일만에 세라젬 V6을 반품비 30만원을 주고 렌탈 취소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세라젬 체험하는

nscer.com

 

세라젬 제휴카드 2개로 매달 34,000원 할인을 받고 있지만 그로인해 매달 최소 40-50만원의 생활비 지출이 더 되는것 같은 느낌을 받으니 구매하실때 카드할인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자신에 맞는 방식으로 결제하시라고 조언 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세라젬 의료기 효과 부작용 리얼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세라젬 부작용 V7 주의사항 후기

 

세라젬 부작용 V7 주의사항 후기

세라젬을 사용할때 특히 V4, V6, V7은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드를 사용시 1단계는 안정적이라고 이야기 할수 있지만, 얇은 옷을 입고 높은 단계로 올린후 무의식중으로 받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