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롱차 효능 부작용 BEST

우롱차 효능 부작용 BEST


우롱차 효능에 대하여 들어보셨죠, 많은 사람들이 차로 즐겨 마시고 있지는 않지만 우롱차는 효능이 좋데요. 그래서 금일 우렁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 전세계의 2%정도만 마시는 어찌보면 나만 섭취하는 차가 될수있는 우렁차 아래에서 알아봅니다.



우롱차 란?


신진 대사를 강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여 매일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우롱 차는 동백 나무 동백 식물 의 부분 산화 잎으로 만든 전통 차 입니다. 같은 식물에서 나왔지만 수확과 가공 과정에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우롱 차는 부분적으로 발효되는 반면 홍차는 완전히 발효됩니다.




차는 항산화 제의 양과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녹차 는 카테킨으로 알려진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홍차의 산화 방지제는 테 아플 라빈과 테라 루비 닌입니다. 우롱 차는 산화 방지제 양과 관련하여 중간에 정도입니다.


"녹차는 많이 산화되지 않지만 홍차는 검은 색이 될 때까지 산화됩니다. 우롱 차는 부분적으로 산화됩니다."



01234



우롱차 효능 BEST


우롱 차에는 여러 가지 비타민, 미네랄 및 유용한 항산화 제가 들어 있습니다. 폴리 페놀로 알려진 주요 항산화 제는 테 아플 라빈, 테라 루비 닌 및 EGCG입니다. 이들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우렁차에는 차의 이완 효과를 담당하는 아미노산 인 테아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당뇨병 예방에 도움

폴리 페놀 항산화 제는 정상적인 혈당 수준을 유지하고 제 2 형 당뇨병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심장 건강을 향상

일부 사람들의 심장병, 뇌졸중 및 고혈압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체중 감량에 도움

우롱 차에서 발견되는 카페인과 폴리 페놀의 조합은 매일 칼로리와 지방 연소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체중 감량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뇌 기능을 향상

카페인, 항산화 및 테아닌 함량은 뇌 기능과 기분에 유익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특정 암으로부터 보호

우롱 차에 존재하는 항산화 제가 신체의 암을 유발할 수있는 세포 돌연변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 폴리 페놀은 또한 암 세포 분열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여느 차들과 마찬가지로 우롱 차는 암에 대한 보호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치아와 뼈의 힘을 증진

골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 법랑질을 강화하고 치석의 형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습진 완화에 도움

우롱 차의 폴리 페놀 항산화 제는 습진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개선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우롱차에는 이와같은 효능이 있습니다. 이런 효능이 있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이또한 부작용이 되겠지요. 그래서 간단한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롱차 부작용


과다하게 섭취하면 카페인은 불안, 두통, 불면증, 불규칙한 심장 박동 및 고혈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폴리 페놀 항산화 제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산화 방지제로 작용하여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폴리 페놀 보충제를 섭취하면 과도한 섭취가 발생할 수 있지만, 단순히 차를 마시는 것만으로는 과도한 섭취는 일어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우롱 차에는 커피보다 카페인이 적지 만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은 여전히 ​​섭취를 제한해야합니다.




우렁차는 식물성 식품에서 흡수되는 철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따라서 철분 흡수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식사 이외의 차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 중에 함께 섭취하면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 하면 식물성 식품에서 흡수되는 철분의 양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해당포스팅은 건강 및 정보성의 글이며, 증상과 판단은 전문의 즉 의사의 진료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상으로 우렁차 효능 부작용 BEST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