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강낭콩 효능 흰강남콩 효과 장점

흰강낭콩 효능 흰강남콩 효과 장점


흰강남콩 효능에 대해서 많이들 들어보셨나요. 생각보다 흰강낭콩의 효능이 그 이상입니다. 체중감량은 물론 심장마비 감소, 혈당안정화 그외 우리몸의 위험요소를 제거하고 도와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흰강낭콩 효능


흰 강낭콩은 단백질이 풍부한 전분 성 채소로 비타민, 미네랄 및식이 섬유가 풍부합니다. 소화 건강 증진 및 심장병 예방과 같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흰 콩 추출물이 탄수화물을 설탕으로 분해하는 데 관여하는 효소 인 알파-아밀라아제의 효과와 싸울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흰 콩 추출물은 알파-아밀라아제 활성을 늦춤으로써 신체가 과도한 설탕 (포도당)을 지방으로 바꾸는 것을 막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흰 콩 추출물은 체중 감량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비만을 예방하고 복부 지방을 직접 목표로하고 감소시키기 위해 사용 되기도 합니다.






체중 감량


흰 콩 추출물은 체중 감량 보조제로 적극적으로 홍보됩니다. 알파-아밀라제 억제제 이소 형 1 (알파 -AI1)로 알려진 물질은 장쇄 탄수화물  (일명 전분)에 결합하여 장에서의 흡수를 방지합니다. 즉 전분이 혈류에 들어가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습니다.




0123



▣ 섬유 장점


강낭콩은 섬유가 풍부합니다. 수용성과 불용성. 조리 된 강낭콩 1 컵 제공량은 섬유 권장 일일 섭취량의 약 45 %를 충족시킵니다. 두 가지 형태의 섬유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소화관에서, 가용성 섬유질은 콜레스테롤 함유 담즙과 결합하여 신체 밖으로 운반하는 젤 같은 물질을 형성합니다.


반면, 불용성 섬유는 변의 부피를 증가시켜 변비를 예방하고 완하제를 개선합니다. 불용성 섬유는 또한 게실증 및 과민성 장 증후군과 같은 일반적인 소화 장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심장 마비 감소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은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흰 강낭콩에는 엽산으로 알려진 B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엽산은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모시스테인은 혈류에서 독소로 작용하는 아미노산입니다. 실제로, 혈류에서이 아미노산의 수준이 높아지면 뇌졸중과 심장 마비의 독립적 인 위험 요소가됩니다.







▣ 혈당 안정화

흰 강낭콩에서 발견되는 용해성 섬유소는 소화 및 심혈관 시스템에 이점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혈당 수준을 안정화시킵니다.


점성 용해성 섬유는 제 2 형 당뇨병 환자에게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대사 개선을 제공한다고합니다. 이러한 이점 중 일부는 헤모글로빈 A1c 수준 및 인슐린 수준 감소, 금식 및 식사 후 포도당 수치 개선, 충만감을 촉진하여 체중 조절을 돕는 것을 포함합니다.






▣ 그외 효능


이 외에도 흰 콩 추출물은 인슐린 저항성, 에너지 증가, 운동 능력 향상, 관절염 증상 완화, 당뇨병, 심장병 및 결장암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낭콩 부작용


흰 콩 추출물은 처방대로 복용하면 안전하다고 간주됩니다. 장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흰 콩 추출물은 메스꺼움, 팽만감, 가스 및 설사를 포함 합니다. 콩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은 흰 콩 추출물을 피해야합니다.(특히 어린아이 견과류 및 콩 알레르기 조심하세요.)



흰강낭콩 부작용은 보편적으로 잘 없습니다. 하지만 위처럼 콩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주의를 요합니다. 이상으로 흰강낭콩 효능 흰강남콩 효과 장점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