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마우스 모던 추천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마우스 모던 추천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아끼지 말아야 할것이 하나 있습니다. 노트북은 최첨단 이며, 디자인도 이쁜데 마우스는 시커멓고 성능도 별로라면 과연 작업할때 효율과, 커피숍에서 커피한잔 하며 일을 할때도 옷맵시처럼, 뽀대가 안나겠죠 그래서 마이크로 소프트 무선 블루투스 모던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마우스 모던


MS사에서 만든 모던 블루투스 마우스는 일단 깔끔합니다. 또한 성능도 좋습니다. 요즘 노트북도 집과 회사에서만 쓰는 전자제품이 아니죠. 도서실, 커피숍, 어디서든 노트북을 활용해서 문서작업 및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할수 있습니다.





이처럼 노트북또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수 있는 작업도구임과 동시에 차처럼 악세사리 멋을 중시하게 되었습니다. 뭐 그냥 나는 그런거 관심없다 내할거나 할거다 생각하는 분들 이라면 그냥 가성비 좋은 무선 마우스 쓰면됩니다.



저도 기존 아무 무선마우스 막쓰다가 최근 생각을 조금 바꾸었습니다. 일단 성능은 당연히 좋아야하고, 그리고 단자 꼽는것을 하나 줄이자는 생각으로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마이크로 소프트 무선 마우스 모던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모던 색상


MS 모던은 3가지 색상으로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인색상 같은 붉은계통의 색을 좋아해서 와인색 비슷한 모던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아래 다른 제품의 사진도 참고하세요.








▣ 블루투스 마우스를 쓰는 이유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USB단자가 이것저것 많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단자가 몇개 없는 노트북과 같은경우 블루투스 마우스는 매우 좋은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도 너무나도 간편하기에 효율성이 좋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마우스 가격


일반 무선 마우스보다는 아무래도 단가는 조금 비싼감이 있습니다. 다만, 노트북 마우스 한번사면 최소 몇년은 쓰는데 여기에 1-2만원 아끼는건 솔직히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성능도 좋고 디자인은 당연히 좋은 블루투스 마우스 모던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 디자인


0123456



사용평


일단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는 무선 마우스라 USB단자에 대한 압박이 없으며, 마우스가 여성들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무겁거나 하지않으며, 그립감도 좋습니다. 디자인은 말할것도 없으며, 커피숍이든 어디에 가서도 자신의 노트북 옆에 있으면 눈에 띕니다.





가격적인면이 비슷한 유형의 제품보다 비싸긴 하나, 메이커만의 퀄리티가 느껴지며, 오래 사용해도 손에 불편함없이 잘 사용할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무선 마우스를 추천 드리며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마우스 모던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