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귓병 외이염 치료 완치 후기

강아지 귓병 외이염 치료 완치 후기


강아지를 키우면서 귓병으로 인해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병원가서 독한 약을 먹으면 강아지 외이염이 그때는 조금 나아지는가 싶다가 약끊고 조금의 시간이 지나면 재발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동물병원에서 강아지 귓병 외이염 약을 바른후 완치가 되어버린 후기를 남겨 봅니다.

 

강아지 귓병
강아지 귓병

강아지 귓병

 

강아지 귓병을 오랜시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귓병으로 인해 동물병원에 가니 주사와 약을 처방해 주었는데, 증상은 약먹고 그때뿐이고 다시 재발하게 되었습니다.

 

 

더욱더 심한것은 그렇게 계속 하다보니, 동물병원에도 가지 않게 되고 방치하니 귀 주변으로 검게 곰팡이 같은것들이 생겨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동물병원으로 가서 약을 먹어도 치료가 안되어 방치를 하다가 강아지 귓병 치료를 잘하는곳이 있다고 해서 그곳으로 찾아 갔습니다.

 

 

두부
두부

강아지 외이염

 

강아지 외이염이 점점 더 심해진 이유는 귀에 검은 곰팡이 같은것이 생기고 귀안이 붉게 변화하고 강아지를 씻기면서 귀청소를 하면서 더욱더 강아지 귀가 나빠진것 같습니다.

 

이번에 찾아간 동물병원 의사가 이야기를 하길, 강아지 외이염 주사와 처방약 먹을때는 괜찮다가 금방 재발을 하게 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최근 귀에 약을 뿌리고 3주동안 절대 귀를 씻지않고 놔두면 경과가 좋아지는 바르는 약이 있고 많은 외이염 강아지들을 치료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해당 바르는 약으로 처방 해달라고 했는데, 동물병원 의사 말로는 귀가 많이 부어 있어서 일단 주사를 맞고 약을 1주일치 먹은 후에 다음주에 다시 오라고 했습니다.

 

1주일후 다시 도착한 동물병원에서는 저희집 강아지 귀안에 털을 모두 제거한후 동물병원 의사가 직접 귀안에 약을 발라주었습니다. 해당 바르는 약제가 비싼 제품이기 때문에 바른후 3주동안은 씻기더라도 절대 귀쪽은 씻기지 말라고 했습니다.

 

1회 바르는 비용이 7만 5천원인가 나왔으며,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고가의 약품이라고 하더니 가격도 정말로 한번 발라주는데 비싸게 나왔네요.

 

 

강아지 외이염
강아지 외이염

강아지 외이염 치료 후기

 

그렇게 귀에 약을 바른후 1주일동안 강아지를 씻지 않고 발과 엉덩이만 딱아 주었습니다. 2주째 강아지 냄새가 나서 목위를 제외하고 아래부터 깨끗하게 샤워해준후 귀가 어떤지 봤는데, 정말 징그러웠습니다.

 

귀안이 부풀어올라져 있고, 덩어리 같은것이 귀안에 붙어 있었습니다. 동물병원 의사말로 귀안에 매우 더러운것들이 보일수도 있는데 절대 건드리지말고 나두라고 했기에 징그러웠지만 그냥 냅두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귀옆으로 검은 곰팡이같은것들이 있었는데 그 검은 곰팡이가 약간 연해져 있어, 어 정말로 나아지고 있는가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3주후 동물병원을 찾았고, 동물병원 의사선생님의 저희집 강아지 귓를 깨긋히 청소를 하더니 많이 좋아졌다고 한번더 바르면 완전 좋아질것 같다고 했습니다. 깨끗하게 귀를 정리하고 보니 정말 많이 나아 보였습니다. 한번더 약을 귀에 바르고 현재 2주가 지나고 있습니다.

 

 

2번째 약을 바르고 2주가 지난 지금, 귀에 검은색 곰팡이는 완전하게 없어졌고, 귀안도 정말 깨끗하게 변했습니다. 아마 이번에 동물병원을 가면 더이상 치료를 받을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

 

강아지 귓병 외이염으로 고생하시고 계신분들, 주사와 먹는약 처방말고, 귀안에 바르는 약이 있는지 물어보고 치료를 해보세요. 저는 몇년동안 나아지지 않던 강아지 외이염을 2번 바르고 총 5주되는 지금 거이다 완벽하게 나은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강아지 외이염 바르는약 이런거 확인해보시고 동물병원에서 처방받으세요. 이상으로 강아지 귓병 외이염 치료 완치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강아지 관련 정보

 

 

넥스가드 스펙트라 가격 효과

강아지를 키우면 한달에 한번 꼭 먹여야 하는 약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심장사상충 약인데요, 한알로 진득이 및 심장사상충을 해결할수 있는 넥스가드 스펙트라 가격과 효과에 대한 정보를

nscer.com

 

 

암컷강아지 중성화수술 가격 후기

시작 전에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예전부터 암컷 강아지 중성화 수술을 시켜야 하는지 고민을 하고 있던 사람입니다. 그런 고민을 하다 왜 강아지 중성화를 시켰는지 이유와 암컷 강아지 중성화

nscer.com

 

 

강아지 슬개골탈구 증상 단계

강아지 슬개골탈구 증상은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의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특히나 작은 소형견들이 더욱더 슬개골 탈구 발생율이 높으며, 숫컷 보다는 암컷의 슬개골 탈구 확율 또한 더 높습니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