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환아르누보 아파트 대형불

울산 삼환아르누보 아파트 대형불


자려고 밖을 보니 무언가 큰 형체의 건물이 불타고 있네요. 자다가 눈을 의심했어요 저게 뭐지 도대체가 깜짝 놀라고 바로 이 글을 쓰고 있네요. 도대체 저게 뭘까요. 이제야 사이렌 소리가 들리는데 저렇게 건물 통제로 타는 건 처음 봅니다. 자세히 보니 울산 삼환 아르누보 아파트 대형 불입니다.

 

 

 

 

왜 불이 났을까요? 이유가 머지 어떻게 저렇게 전체가 다 탈 수 있나요. 안에 사람 있으면 어쩌지 멀리서 보는데 정말 무섭네요. 빨리 불이 꺼지기를 바래봅니다.

 

 

울산 대형 아파트불

 

지금 꿈꾸는 거 아니죠. 울산 아파트에 불이 난 건가요 아니면 큰 빌딩에서 불이 난 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뉴스도 안 나오고, 사이렌 소리가 급하게 울리네요.

 

 

 

 

어떻게 아파트가 통채로 불날 수가 있지요. 저기 사람 많이 다친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아파트 전체가 불타고 있어요 이게 말이나 되나요. 제발 사람들 안 다쳤기를 바래봅니다.

 

 

 

 

집에서 보고 있는데요, 불씨가 하늘에서 막 떨어집니다. 제발 다친 사람이 없기를 바라면서 빨리 불이 꺼졌으면 하네요. 이상으로 울산 삼환 아르누보 아파트 대형 불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