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적립금 받는방법

티스토리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적립금 받는방법


먼저 해당 글은 책을 좋아하는데 매번 돈 주고 사볼려니 돈 없다는 티스토리 운영하는 착한 후배님을 위해 티스토리 선배가 티스토리 기능 중 인터파크 도서 적립금에 쌓는 방법을 알려주는 팁임을 말씀드립니다. 그러므로 대화체가 거만할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그럼 티스토리 인터파크 도서 적립금 받는 방법 시작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아니 책을 좋아하면 스스로 포인트 만들어서 책사 볼 궁리는 안 하고 맨날 책값 비싸다고 책 추천해줘도 못 산다고 하는 그 녀석 나름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도 될 텐데 책사 볼돈은 없다는 그 인간 이게 사람입니까.

 

 

나와 비슷한 꽈라 그런지 입에 넣어주지 않으면 절대 발전이 없는 유형입니다. 티스를 한지도 몇 년째면서 책 공짜로 보는 방법 없냐고 묻는 사악한 놈, 그래서 티스에는 없나 선배로써 한번 훌터봤습니다.

 

 

 

 

▣ 인터파크 책정보 넣기

 

아니 플러그인에 한번 딱 훑어보니 간 바로 책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나오는데 아 저부터가 저런 기능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책이라곤 만화, 판타지, 순정소설 뭐 아무튼 이런 거만 보다 보니 책을 돈 주고 잘안사죠. 책방 가서 빌리던가 중고나라에서 공수하던 저는 그렇습니다.

 

 

아무튼 후배 잘둬서 찾다가 등잔 밑이 어두운 경우를 경험합니다. 일단 저부터 해당 기능을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티스토리로 감상문 또는 책과 관련된 이야기를 알리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능의 팁인 거 같네요. 아래 사용방법 들어갑니다.

 

 

 

인터파크 책정보 넣는 방법

 

 

▣ 상황설명 요약

 

  • 포털(naver, daum)에서 인터파크 도서 치고 들어간다

  • 인터파크 가입하세요

  • 북피니언 개설

  • 티스토리 플로그인 인터파크 책정보 넣기 클릭

  • 인증키 자동발급

  • 인증키 티스토리에 붙여 넣기 완료

  • 간단한 위치 및 사용법

 

 

● 포털에서 인터파크도서

 

 

이거 다 알죠. 포털에서 인터파크도서라고 치면 도서가 나오는데요 요거 클릭해주세요. 그냥 그대로 따라 해 주세요 제가 주식 리딩은 못해도 요건 한번 잘해볼게요. 갑시다.

 

 

 

● 인터파크 가입하세요

 

대부분 기존에 인터파크 아이디가 있을 거예요. 저도 예전에 가입해놓고 인터파크는 최근 쿠팡 때문에 거이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결국 아이디 찾기 했네요. 일단 아이디 찾고 비번 넣고 들어오셨나요.

 

 

 

● 북피니언 개설

 

인터파크 도서

 

어우 저는 한참을 찾았네요. 도대체 북피니언이 어디 있는지,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눈도 침 침하겨 겨우 찾아서 여러분은 찾기 쉬우라고 화살표 한번 해봤습니다. 동의하고 만들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하얀 맘 치니깐 누가 만들었네요 그래서 그냥 이 클리어로 막 만들어 봤어요.

 

 

 

 

 

 

 

● 티스토리 플로그인 인터파크 책정보 넣기 클릭

 

 

플로그인 인터파크

 

자 위 사진만 딱 봐도 해결된다 그렇죠. 플러그인에 들어가셔셔 interpark 플러그인을 클릭해 주세요.

 

 

 

● 인증키 자동발급

 

인증 기를 자동발급받기 위해서는 두 가지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 인터파크 도서 로그인

  • 티스토리 플러그인 로그인

 

이렇게 두가지 사이트가 모두 로그인되어 있다면, 아래 인증키 발급받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인증키가 나와요 그것을 복사를 해서 인증키 입력란에 붙여 넣기 하시고 적용을 하시면 됩니다.

 

 

 

 

 

 

 

● 인증키 티스토리에 붙여넣기 완료

 

 

그렇습니다. 붙여 넣기 해서 적용을 해주면 완료가 됩니다. 그럼 이걸 어떻게 사용하냐? 어떻게 사용하긴요 저도 몰라요 그래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간단한 위치 및 사용법

 

제가 간단한 위치및 사용법을 이야기하는 이유는요 활용 안 하실까 봐 그리고 해당 도서를 넣기 위해 내가 해당 책에 대한 글을 포스팅을 해야 하나 그런 고민하시는 분들이 혹 있을까 해서, 맞아요 제가 그랬거든요. 사용해보니 어 아니네 그냥 거져네 그래서 간단하게 사용법을 남겨봅니다.

 

 

자 보이시죠 우리가 기본적으로 쓰는 티스토리 튤입니다. 저기 보면 이전에 없던 인터파크도서가 생겼습니다. 맞아요 좀 전에 우리가 플러그인에 추가했잖아요 그렇죠, 그래서 생긴 겁니다. 혹 이걸 몰랐던 거 아니에요. 하하하 간단한 보충설명

 

 

제 블로그의 플러그인에 보시다시피 이전 글 넣기, 인터파크도서, 유튜브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즉 자신이 설정한 플러그인이 저기 나오는 것이죠, 이제 이해가 되시죠 그럼 다시 본론으로 갈게요. 인터파크도서를 눌러봅니다.

 

 

 

자 보이시죠 애드센스로 검색해봅니다. 그럼 애드센스에 관한 인터파크의 책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하나를 선택해볼게요. 과연 어떻게 나올지, 아래를 참고하세요.

 

 

 

 

티스토리 인터파크 도서

 

우리가 작성하는 티스토리 튤에 저런 게 나오네요 크기 조절 위에 보시면 화살표 칸 채워 넣고 만들기 등등 제거하고 추가하고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크기는 마우스로 상자 조정하듯 작고 크게 비율이 가능합니다. 아주 손쉽게 예쁘게 만들 수 있으니 책 리뷰 관련이거나 이 책 추천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 한번 사용해보세요.

 

 

 

▣ 아차 어떤 혜택이 있는지

 

중요한 걸 잊을 뻔했네요. 이걸 왜 해요 라고 묻겠죠. 간단하게 설명해서 내 블로그를 통해서 도서를 구입하게 되면 나에게 구매액 3%를 때어준다. 어라 이거 어디서 많이 본거 같죠. 네 맞아요 쿠팡 파트너스 방식과 비슷합니다. 저는 반짝 무언가 떠오르네요. 이거 네이버 블로그도 되나? 되겠죠? 만약 된다면 하나 개설해서 앞으로 책은 포인트로 사보는 걸로 그렇게 하도록 해야겠네요.

 

 

읽어보세요 즉 상품당 최대 1000원을 적립해준다는 것이며, 3% 적립해주니 3만 초반 넘는 책은 추천 안 하는 걸로 농담이고요. 돈을 벌고자 하면 아니 찾고자 한다면 돈 벌 방법은 정말 다양한 것 같네요. 저도 반성합니다. 책안사본다고 이런 걸로 포인트 쌓을 수 있는지 첨 알았네요.

 

 

 

 

유뷰브처럼 말 한번 해봐야겠어요. 이런 말투가 맘에 든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요. 후 배너는 꼭 좋아요 하세요. 후배 덕분에 하나 더 배우고 가는 하얀 맘입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인터파크 책 정보 넣기 적립금 받는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 실험 결과물

 

아래처럼 나오네요.  크기조절은 시간관계상 대충 입니다. 행복하세요.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국내도서
저자 : 유길용
출판 : e비즈북스 2018.09.21
상세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